'1박2일' 성시경이 김종민의 예능 후배로 거듭났다.
3월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첫 촬영지인 인천 백아도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은 예능 출연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며 예능 선배인 김종민에게 가르침을 부탁했다. 이에 김종민은 "나한테 뭘 물어보냐"며 겸손해하는 모습을 보이다 "시경이 넌 생각이 너무 많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성시경은 "그런 점도 좋다. 계속 말해달라"며 김종민을 선배 대접했고 김종민은 "머리 좋은 사람이 원래 생각이 많다. 생각을 하지 말고 일단 내뱉어라"며 예능 조언을 하기에 이르렀다.
백아도의 풍경을 소개하러 떠나는 길에도 김종민은 성시경이 늦게 나오자 "시경아 빨리 나와!"라며 선배를 넘어서 기존 멤버로서 텃세까지 부려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은 발군의 예능감을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大致翻译:
《2天1夜》中成时京成为金钟民的综艺后辈。
3月4日播出的kbshappy sunday - 2天1夜》首次拍摄中展现了找到仁川的成员们的样子。
在当天的节目中,成时京吐露了对综艺的负担感,并请教了综艺前辈金钟民。对此,金钟民表示:“想问我点儿什么呢?”并以谦虚的样子说:“时京你想太多了。”引发了笑声。
“
随后这一点表示:“那样也好。”并像请教前辈一样请继续说。金钟民表示:“头脑聪明的人原本就有很多想法。”并提出对艺能的建议:“不要想太多,首先要表达。”
再出发介绍风景的路上金钟民对落后的成时京说:“时京啊,快点儿出来。”作为上一季成员像个前辈一样欺生,引起了爆笑。
另外在放送中车太铉出色的艺能,受到了广泛关注。
来源:bntnews
翻译:奇奇
转载注明:金钟民小站
图片版:
|